AMG


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

(주행거리 할인, 에코마일리지, 긴급출동)

 

 

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(TM)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, 전화로 쉽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. 전문상담사의 맞춤형 컨설팅으로 편안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.(기본적으로 인터넷가입 보험료와 차이가 있습니다.)

 

삼성화재는 책임개시계약 건부터 에코 마일리지 특약(2000km 이하)의 할인율을 기존 23%에서 37%로 확대했으며, 4000km 이하 구간에 대해선 기존 21%에서 30%로, 1만km 이하에선 15%에서 22%로 할인율을 확대했습니다.

 

 

평균 14.6% 저렴한 보험료(자사 오프라인 대비)와 믿을 수 있는 보상서비스(삼성화재 서비스는 그대로) 전화로 편하게 가입(전화가입 전문센터 운영)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다이렉트(TM)로 평균 14.6% 저렴한 보험료

 

 

전화가입으로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4.6% 저렴하며, 주행거리, 블랙박스 특약 등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더욱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.

 

인터넷으로 혼자 선택하기 어려운 가입조건에 대해 도움을 드립니다.

 

 

믿을 수 있는 삼성화재 보상서비스

 

전화로 가입하셔도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와 동일하며, 365일 24시간 삼성화재의 신속한 현장 출동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애니카서비스 특약을 가입하시면 신속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, 삼성화재가 인증한 애니카패밀리센터에서 수리 시 품질보증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외제차 고객님은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에서 외제차 수리견적부터 보상까지 전 과정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다양한 할인 특약으로 더 저렴해지는 보험료

 

연간 3천 ~1만 2천km 이하 운행하시면 4~32% 환급(개인 승용 기준)받을 수 있으며, 블랙박스 장착 후 특약 가입 시 4% 특약 할인(개인 승용 기준)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또한, 태아 또는 만 5세 이하 자녀가 있는 경우 3~10% 특약 할인을 가능하고 최근 3년간 사고가 없으시면 10.7~17.2% 추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전화로 편안하게 가입

 

전화가입 전문센터를 통해 전화로도 편안하게 가입하실 수 있으며, 자동차보험 전문상담사가 고객님의 조건과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개인고객님뿐만 아니라 법인고객도 여러 대의 차량을 전화로 쉽고 빠르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자동차보험 할인받는 방법

 

자동차보험의 상품 구조는 크게 5종의 기본담보와 그 외 다양한 특약으로 나눌 수 있으며, 기본담보에는 운전자가 다른 사람에게 끼친 인적·물적 피해를 보상하는 항목(대인·대물배상)과 운전자 자신의 피해를 보장하는 항목(자기신체사고·자기차량손해·무보험차상해)이 있습니다.

 

 

대인·대물배상은 모든 운전자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며, 특약은 기본담보와 달리 운전자 마음대로 넣고 뺄 수 있습니다.

 

일반적으로 특약을 추가할수록 보험료는 오르지만, 오히려 보험료를 깎아주는 ‘착한 특약’도 있습니다.

 

 

자동차보험 다이렉트+마일리지+블랙박스 할인

 

다른 보험과 마찬가지로 자동차보험도 ‘다이렉트’로 가입하면 가격이 15~20% 저렴해지는데 이는 설계사를 통하지 않고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직접 가입하는 것을 말합니다.

 

여기에 마일리지 특약을 추가하면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35%를 돌려받을 수 있으며, 차에 블랙박스를 장착했다면 블랙박스 특약을 넣어 1~4%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 블랙박스가 고장났을 땐 즉시 보험사에 알려야 합니다.

 

 

이상 여기까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다이렉트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았습니다.
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