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MG


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 종합보험Q 보장내용 및 특징


 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인지도가 높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보험인 종합보험Q에 대한 보장내용과 그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아이들은 활동력이 좋아서 쉽게 다치기도 하고 면역력도 갖춰가는 단계라서 질병에도 쉽게 노출이 되어 있으며, 자라나는 시기에 병원비에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것이 바로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.

 

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

 

현대해상 어린이종합보험은 태아부터 많이들 선택을 하고 있고 아이가 어른이 되기까지 보장을 받으며 유지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.

 

물론 중간에 더 좋은 보장을 해주는 보험이 있다면 갈아타는 것도 좋은 방법이긴 합니다. 그럼 현대 종합보험Q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.

 

 

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 종합보험Q 보장내용

 

 

가입연령 : 0세 ~ 22세까지

 

보험기간 : 갱신형은 5년, 10년 20년 만기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80세 또는 90세, 100세 보장은 해지환급금이 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.

 

보험료 납입기간 : 5년부터 30년까지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며, 1종(표준형), 2종(해지환급금 미지급형I), 3종(해지환급금 미지급형II)에 따라 기간이 달라집니다.

 

납입면제 사유 : 상해와 질병으로 인해 후유장애가 50%일 때 면제 사유가 되고 유사암이나 허혈심장질환, 뇌혈관질환, 양성뇌종양, 중대한 재생불량성빈혈, 6대질병 진단시 보험료 납입면제의 사유가 됩니다.

 

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 종합보험Q 요약

 

현대해상 무배당굿앤굿어린이 종합보험은 한 증권으로 태아 및 자녀 보장은 물론이고 산모와 부양자 보장도 특약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.

 

그리고 임신, 출산질환으로 인한 실손입원의료비, 수술비 및 입원일당, 조산 및 임신중독증, 유산 등도 추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또한,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은 8대 진단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를 받을 수 있는데 상해/질병후유장해(50%이상), 6대질병(암(유사암제외), 유사암, 뇌혈관질환, 허혈심장질환, 중대한 재생 불량성빈혈, 양성뇌종양) 진단시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을 보장하고 있습니다.

 

현대해상 로고

 

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 종합보험Q 특징

 

 

현대어린이보험은 자녀 출생부터 성장단계별로 주요 위험에 대한 집중 보장(특약가입시)이 가능하고 선천성 질병 및 성장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상해/질병에 대한 진단, 수술, 입원 등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71대질병수술을 통한 특정질병 수술보장(특약가입시)을 추가할 수 있는데 다발성 13대질병수술, 22대특정질병수술, 35대생활질환수술, 치핵수술로 다양한 수술보장에 대한 추가 가입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현대해상 광고

 

그리고 현대해상에서는 우리 아이의 건강지킴이 '어린이 메디케어서비스' 서비스 제공하고 있는데 제공기간은 계약일~피보험자 만 나이 8세까지라고 합니다. 

 

*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사유 - 보험계약자·피보험자·보험수익자의 고의, 임신, 출산(제왕절개 포함), 산후기, 전쟁, 외국의 무력행사, 혁명, 내란, 사변, 폭동 등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사유가 있으니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아래는 사진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에 대한 보장내용인데 지금은 출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. 보장에 대해 종합보험과 함께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현대해상 어린이ci보험 주요 보장내용

 

여기까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 종합보험Q에 대한 보장내용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 

참고로 보험가입을 하실 땐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은데 가격과 보장내용, 특약 등을 잘 따져보시고 가입결정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.

 

아이를 위해 오랜기간 유지를 해야하는 보험인만큼 꼼꼼하게 체크해보시길 바랄게요. 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
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잠깐!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?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