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MG


메리츠화재 다이렉트자동차보험(인터넷)


 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인터넷으로 평균 16.2%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알아볼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하자면...

 

최근 1년 무사고 11% 또 할인, 최근 3년간 무사고 20% 할인
- 연간 주행거리 3천 km 이하는 35% 추가 할인(특약)
- 8세 이하 자녀가 있으면 3% 추가 할인(특약)
- 인터넷으로 평균 16.2% 저렴한 보험료 현재 탭 활성화

 

최근 1년 무사고 최대 11% 또 할인, 최근 3년간 무사고 최대 20% 할인

 

무사고 할인 : 최근 1년 무사고 고객 10% 할인, 최근 3년 무사고 고객 20% 할인 안전하게 운전을 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자동차보험 무사고 기간 할인율 : 무사고 기간 1년, 3년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고, 할인율은 각 11%, 20%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그리고 긴급출동 서비스와 특약보험료를 제외한 전체 담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메리츠 자동차보험 무사고 운행 기간

 

연간 주행거리별 2~35%까지 추가 할인(특약)

 

 

1년간 주행거리별 환급할인

 

  • 1만 7천 km 이하 할인율 2%
  • 1만 5천 km 이하 할인율 5%
  • 1만 2천 km 이하 할인율 15.0%
  • 1만 km 이하 할인율 21.0%
  • 5천 km 이하 할인율 33.0%
  • 3천 km 이하 할인율 35.0%

 

 

메리츠 자동차보험은 운행이 적은 직장인과 주부는 보험료 할인 혜택이 더욱 크고 인터넷으로 평균 16.2% 저렴한 보험료에 또다시 2~35% 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연간 1만 7천 km까지 운행을 해도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 주행거리 별 할인 혜택에 가입과 계기판 사진을 등록을 해야만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주행거리별 환급할인

 

할인은 보험 종료일에 첨부한 계기판 사진을 근거로 연간 주행거리에 맞는 할인 보험료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연간 주행거리가 1만 7천 km를 초과해도 아무런 불이익은 없으며, 긴급출동 서비스와 특약보험료를 제외한 전체 담보가 할인된다고 합니다.

 

위 내용들은 보험 시작일 2020년 1월 19일 계약부터 적용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긴급출동

 

8세 이하(출생 예정 포함) 자녀가 있으면 3% 추가 할인(특약)

 

자녀가 있으면 3% 추가 할인(특약)을 받을 수 있는데 8세 이하 자녀 또는 출생 예정 자녀가 있으시면 놓치지 말고 꼭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기타 특약 및 긴급출동 서비스 보험료를 제외한 총보험료의 3%가 할인되며, 보험 시작일 2019년 7월 6일 계약부터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.

 

메리츠 자동차보험 자녀할인

 

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인터넷으로 평균 16.2% 저렴하게..

 

메리츠 디렉트(인터넷) 자동차보험은 16.2% 기본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인터넷으로 직접 설계하고 가입해서 개인도 법인도 평균 16.2%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 

메리츠 오프라인 대비 할인율은 대인배상 I 13.3%, 대인배상 I 이외 보장은 17.2% 인터넷 가입이 불편한 운전자는 12.4% 저렴하게 전화로 가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터넷으로 저렴하게

 

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가입을 하실 땐 여러 보험사의 자동차보험을 비교를 해보신 후 결정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 

 

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는 온라인 보험 슈퍼마켓 보험 다모아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.

 

이상 여기까지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 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.
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